An Unbiased View of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회사"는 전달되는 서비스 "수량"에 대해서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을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홈 프리미엄관 해피아이디 구매 판매시간 자주묻는질문 아이디관리방법

주문취소는 회사가 주문을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회사가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에게 주문취소를 제공하고, 취소된 서비스 구매에 지불된 금액은 구매자의 충전잔액(잔고)으로 환불됩니다.

무상으로 적립된 캐시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이용안내의 취지 또는 통상적인 관습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회원이 그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전적으로 부담하여야 하고 만약 재능에 손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그에 따른 배상을 하거나 재능의 면책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이점 유념하시어 사용하고자 하는 용도와 서비스, 작업방식에 맞게 아이피 사용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광고대행사를 위한 최적화혜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토스입금 불가합니다. 입금전 확인부탁드립니다.

회사는 회원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구축, 운영하며 "회원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네이버 비실명 영구 아이디 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별도로 타포털이나 실명 서비스에 대한 인증을 대행해주는 일은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모든 실명인증을 통한 가입, 판매 아이디는 해킹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애드콜 에서는 이러한 불법적인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회사에 대한 채무를 전부 이행하지 않으면 회원이 해당 채무를 전부 이행할 때까지 회사는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 약관과 관계 법령 등을 위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 회사가 재발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신규 생성한 아이디를 판매하는 업체이지 해킹을 하는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업체가 아닙니다. 해킹문의를 하실경우 바로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